love that one word

amudo moreuge najocha moreuge
onjebuto inji geudega ne mame
ojedo nunmuri oneuldo nunmuri heullo
gogereul sugin chero nan geudel bone
sarangeun geuroke geudega moreuge
amu iyu obsi geudereul ne mame
hollo iroke imal dwenweimyo uneun
nareul geudeneun aneunji
non ne ane geuryono-eun hanmadi
neul ne ane sumgyowatdon hanmadi
geudereul barabogo inneunde neul gyote inneunde
sarang geu hanmadiman mot-he
onjena ne yope geudeman ne yope
isso dallan mareun ajikdo ne ane
hollo iroke imal dwenweimyo uneun
nareul geudeneun aneunji
non ne ane geuryono-eun hanmadi
neul ne ane sumgyowatdon hanmadi
geudereul barabogo inneunde neul gyote inneunde
sarang geu hanmadiman mot-he
ne gaseumi haneun mal
na boda nol saranghe nol saranghe hejugo sipeunde
non ne ane geuryono-eun hanmadi
neul ne ane sumgyowatdon hanmadi
geudereul barabogo inneunde neul gyote inneunde
sarang geu hanmadiman mot-he

Komentar

Postingan Populer